아쿠아리움, 전망대 테마파크까지…롯데월드의 특별한 화이트데이

입력 2021-03-11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쿠아리움, 수중 사랑 고백 ‘프로포즈 커플 다이빙’
서울스카이, 최상층 123층서 진행 프로포즈 이벤트
화려한 조명과 포토존 사진명소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가 14일 화이트데이에 연인을 위한 특별한 하루를 제공한다.

우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평화롭게 유영하는 해양생물들을 함께 감상하며 연인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마스코트인 바다사자를 구경하고 내려와 메인수조인 ‘디 오션’ 수조에서 가오리들의 군무를 감상하며 ‘물멍’에 빠질 수도 있다.

봄 시즌을 맞아 다이버들이 꽃으로 장식된 메인 수조에서 진행하는 특별 퍼포먼스와 포토타임도 펼쳐진다. 4월25까지 매주 주말 하루 2회 진행한다.

특별한 프로포즈를 원하는 커플을 위한 ‘프로포즈 커플 다이빙’도 있다. 스킨스쿠버 경험이 한번이라도 있다면 참여가 가능하다(만 12세 이상). 스킨스쿠버 경험이 없더라도 사전교육을 받으면 참여 가능하다. 전문강사와 함께 아름다운 수중 세계를 경험하는 도중 연인에게 미리 준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기념촬영 및 수료증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에는 연인과 짜릿한 스릴을 느끼는 스카이브릿지 투어가 있다. 지상 541m 롯데월드타워 최상단 루프의 두 개로 갈라진 구조물 사이를 연결한 다리를 건너는 고공 어트랙션이다.


118층의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에서는 특수 촬영장비를 통해 별처럼 반짝이는 서울 야경을 발 아래 두고 연인과 함께 다정한 커플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화이트데이 프로포즈를 계획하는 커플을 위한 ‘123라운지 프로포즈 이벤트도 있다. 최상층 123층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별도로 마련한 테이블에서 직접 준비한 영상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프로포즈를 할 수 있다. 프로포즈 이벤트 후에는 기념사진 촬영도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빛나는 추억을 저장할 수 있는 다양한 조명 장식과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감각적인 컬러, 데코와 조명으로 구성된 20여개의 포토 부스가 있는 ‘그럴싸진관’에서는 신축년 맞이 흰 소 인형 부스, 텐트와 각종 캠핑 장비로 꾸며진 캠핑 부스 등 다양한 테마가 함께한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학교 ‘세젤예교’에서는 교복 콘셉트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