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화보, 몽환적인 분위기

입력 2021-03-16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베리베리 화보, 몽환적인 분위기

글로벌 매거진 이엘이(e.L.e) 메거진이 그룹 베리베리와 함께 한 화보를 16일 전격 공개했다.

독보적인 컨셉과 확실한 정체성을 가진 이엘이(e.L.e) 매거진과 함께 한 베리베리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그동안 대중들에게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여과없이 뿜어냈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베리베리 멤버들의 화려한 글리터 메이크업과 반짝이는 대형 미러볼 등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보여주어 시선을 이끈다.

지난 3년간 팬들과 함께 무대에서 보여주었던 다양한 컨셉과는 또 다른 시도로 그들의 여러가지 장르와 콘셉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베리베리 는 지난 해 Mnet 예능프로그램 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대중들에게 실력파 아이돌이라는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대한 반응으로 최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HALL]’가 호평을 받으면서 타이틀곡 ‘Get Away’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이번 싱글은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7개국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에서 1위를 달성했고, 타이틀곡 ‘Get Away’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공개 나흘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새로운 기록을 세워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