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거리·안정감 모두 해결, MFS골프 매트릭스 레딕스 샤프트

입력 2021-03-24 0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FS골프의 매트릭스 레딕스 샤프트. 사진제공 | MFS골프

일반적으로 그라파이트 샤프트는 스윙스피드가 느린 시니어골퍼가 사용한다는 인식이 있다. 하지만 스틸 샤프트보다 가벼우면서도 정확성과 일관성을 갖춘 그라파이트 샤프트가 있다면? 스틸보다 가벼우면서도 정확성과 안정감을 갖춘 아이언 샤프트, MFS골프의 ‘매트릭스 레딕스(MATRIX RADIX)’ 샤프트가 주목받는 이유다.
매트릭스 레딕스 샤프트는 16각 공법(HD DESIGN)이 적용된 프리미엄 피팅 아이언 샤프트다. 기존 ‘매트릭스 레딕스S’에 비해 탄력과 안정감이 놀라울 정도로 향상됐다. 16각 공법으로 샤프트 두께를 두껍게 가져가지 않으면서도 적절히 강성을 높여 백스윙 탑에서 다운스윙으로 전환될 때 샤프트의 안정감을 유도한다.
TTR(Tip Torsional Resistant) 공법을 적용해 스윙시 팁(TIP) 부분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볼에 전달되는 에너지를 증폭시킨다. 또 임팩트 시 클럽페이스가 볼을 최대한 밀어주기 때문에 맞바람에도 강한 샷을 할 수 있게 한다. CFI(Circumferential Flexural Integrity) 공법으로 팁과 버트 강도의 비율을 일관성 있게 유지할 수 있다. 골퍼들의 에너지 손실량을 최대한으로 줄여 원하는 퍼포먼스를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매트릭스 레딕스는 전국 MFS골프 매장과 피팅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