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리얼리티 예능 '이번 생은 처음' 첫 화 공개

입력 2021-03-29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클리, 리얼리티 예능 '이번 생은 처음' 첫 화 공개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새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에서 예능감을 펼쳐보였다.

카카오TV 측은 지난 28일 오후 8시 위클리의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 '이번 생은 처음'의 1화를 전격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생은 처음'은 평균 나이 18세인 위클리가 어린 나이여서 접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생애 최초의 경험'들에 도전해보며 좌충우돌 웃음을 선사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공개된 첫 화에서는 '8090 레트로 패션'에 도전하는 위클리의 모습이 담겼다. 위클리 멤버들은 일일 디자이너로 변신, 각자 멤버들에게 입힐 8090 패션 아이템 쇼핑에 나섰다. 멤버 전원이 2000년대생인 위클리는 생애 처음으로 간 동묘 구제시장의 옷과 가격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으며, 8090 패션 아이템 쇼핑에 난항을 겪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제비 뽑기로 각자의 레트로 패션을 완벽 소화한 멤버들은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과감한 워킹과 포즈로 숨겨둔 예능감을 펼쳐 유쾌한 매력을 뽐냈으며, 팀내 패션 테러리스트로 꼽혔던 신지윤이 1등 디자이너에 선정되는 예상 밖의 결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난 17일 미니 3집 'We play(위 플레이)'로 컴백한 위클리는 음원 발표 직후, 타이틀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이 벅스 13위 등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고, 약 1만 9천장의 초동 판매량으로 전작 'We can(위 캔)'의 초동판매량을 경신했다. 이어 신곡 'After School'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500만 뷰를 돌파, 전작을 뛰어넘는 '커리어 하이' 성적으로 2020년 '신인상 6관왕'을 차지한 '슈퍼 루키' 다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의 리얼리티 예능 '이번 생은 처음'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카카오TV를 통해 최초 공개하고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theK(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에서도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