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굿즈 패키지 상영회 오픈

입력 2021-03-31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굿즈 패키지 상영회 오픈

애니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가 개봉 1주차 특전 공개와 굿즈 패키지 상영회 진행을 확정했다.

4월 8일 개봉작 애니메이션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가 굿즈 패키지 상영회 진행을 확정했다.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는 운명적 사랑을 꿈꾸는 유나 X 꿈만 꿀 순 없다는 아카리 X 유나의 남사친 카즈 X 아카리의 남동생 리오의 엇갈린 짝사랑을 그린 청춘 성장 로맨스.

이번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애니 ‘사사차차’만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순도 100% 듬뿍 담긴 한정판 스페셜 굿즈가 제공될 예정으로, 아크릴 스탠드와 A3 오리지널 티저포스터로 구성되어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아크릴 스탠드 배경지는 청량한 하늘과 분홍빛 벚꽃이 아름답게 흩날리며 올봄 단 하나의 로맨스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올봄 극장가를 수놓을 싱그러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예고하듯 각양각색의 제스처를 하고 있는 캐릭터의 모습이 담겨있는 아크릴 스탠드는 영화의 설렘을 고스란히 간직할 수 있는 굿즈로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와 함께 증정되는 오리지널 티저포스터는 애절함이 묻어나는 모습을 하고 있어 영화의 여운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번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2회차로 진행될 예정이며 금일 3월 31일 수요일 오후 2시,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애니 ‘사사차차’는 오는 4월 8일 메가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