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2000만뷰, ‘어떤X’ 빌보드차트 진입 [공식]

입력 2021-03-31 1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시(Jessi)가 신곡 ‘어떤X’로 의미 있는 기록을 계속 써 내려가고 있다.

제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새 디지털 싱글 '어떤X (What Type of X)' 뮤직비디오는 31일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7일 오후 6시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어떤X’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3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전 세계 네티즌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눈누난나’ 뮤직비디오가 최근 조회수 1억뷰를 달성한 데 이어 ‘어떤X’ 뮤비 역시 2주 만에 2000만뷰를 달성하며 향후 조회수 추이에도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또한, 제시의 ‘어떤X’는 지난 30일 공개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TOP5에 진입하는 등 뮤비뿐만 아니라 음원 역시 글로벌 음악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제시는 지난해 ‘눈누난나’에 이어 올해 ‘어떤X’로도 챌린지 열풍을 주도 중이다. 싸이, 마마무 화사, 박재범, 양세찬, 황제성, 슈퍼주니어 김희철, 청하, 현아, 위아이 김요한 등 셀럽들과 함께한 챌린지 영상이 많은 관심을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이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숏폼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다채로운 형식의 ‘어떤X’ 챌린지 영상을 게재하고 있다.

한편, 제시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