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스프링 캠프’ 티저, ‘신서유기’ DNA 다 담겼다

입력 2021-04-03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연출 나영석, 박현용)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5월 7일 공개되는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을 맞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나영석 PD와 ‘신서유기’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 재산)가 OTT 플랫폼에 처음으로 도전해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기대를 모은다. 그동안 유일무이 신선한 세계관과 멤버들의 케미스트리, MZ세대 팬덤을 탄탄하게 다져온 ‘신서유기’가 티빙에서 어떤 신선한 변주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에서는 봄을 맞이한 자연에서 신서유기 멤버들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는 자리가 펼쳐진다. 여덟 시즌 동안 호흡을 맞춰온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절친 모멘트는 물론, 맛있는 먹거리와 힐링 되는 자연 풍경 등이 그려지며 편안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2일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티빙을 방문한 신서유기 멤버들의 사전모임이 담겼다. 티빙에서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멤버들은 남다른 설렘을 표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OTT(Over The Top)의 뜻을 바로 맞추는 강호동부터 의아한 표정의 은지원, 웃음을 참지 못하는 이수근, 규현, 송민호, 피오까지 여전한 멤버들 호흡이 엿보인다. 짧은 사전모임 티저 영상만으로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스프링 캠프’의 본격적인 시작에 관심이 증폭된다.

‘스프링 캠프’는 5월 7일 금요일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