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개관 4주년 기념 ‘땡큐 페스티벌’ 실시

입력 2021-04-06 14: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워즈 2배 적립 패키지, 비대면 스크래치 이벤트 진행
식음업장 당일 25만 원 이상, 비노파라다이스 와인 증정
멤버십 회원 리워즈 4% 적립,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개관 4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객실 패키지부터 식음 프로모션, 멤버십 특전으로 이루어진 ‘땡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우선 ‘해피 4th 데이’ 패키지를 진행한다. 객실 1박과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사계절 야외 온수풀 1회 이용 등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해 당첨을 확인하는 비대면 스크래치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디럭스 스위트 객실 바우처,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레드 유료 멤버십 회원권, 온더플레이트 런치 뷔페 이용권, 리조트 머니 10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4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 카페에서 당일 합산 25만 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을 증정한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는 4월 말까지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 카페 이용 시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4% 적립을 제공하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인터-미션’ 전시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2017년 4월 개장한 복합리조트로 ‘호텔판 미슐랭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2년 연속 4성 호텔로 선정됐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