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ENHYPEN&Hi’ 엔하이픈 집콕 라이프, 시즌2 최종회

입력 2021-04-07 1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7일) 저녁 7시 방송되는 Mnet ‘ENHYPEN&Hi’(엔하이픈앤하이) 시즌2 최종회에서는 집콕 라이프를 즐기는 ENHYPEN(엔하이픈)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주 데뷔 후 첫 팬미팅 현장의 비하인드로 감동을 전한 ENHYPEN은 오랜만에 휴식을 맞아 집콕 라이프를 선보인다.

식사 당번을 정하기 위한 OX 퀴즈부터 유연성 테스트와 팔씨름 등 멤버들은 각종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요알못’ 멤버들의 좌충우돌 요리 만들기와 서로를 위한 우정템 D.I.Y. 만들기까지 서로를 생각하며 더욱 끈끈한 우정을 쌓는 ENHYPEN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의 인트로 트랙 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린 ENHYPEN의 리얼한 일상이 담긴 ‘ENHYPEN&Hi’ 시즌2 마지막 회에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ENHYPEN&Hi’ 시즌2의 최종회는 오늘 저녁 7시 Mnet에서 방송되며, 같은 시간대 일본 아베마(Abema) 공식 채널로도 송출된다. 1시간 뒤인 저녁 8시에는 빅히트 레이블과 Mnet K-POP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 방송에 다 담지 못한 이야기는 수요일과 금요일,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의 ENGENE 멤버십 채널에서 공개되는 콘텐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