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핫이슈, 스케줄러 공개 ‘데뷔 임박’

입력 2021-04-08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인조 신인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가 데뷔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핫이슈의 데뷔 앨범 ‘ISSUE MAKER’ 스케줄러에 따르면 핫이슈는 12일 트랙리스트 오픈을 시작으로 개인 및 단체 콘셉트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개인 티저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28일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릴리스한다.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는 스케줄러 포스터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윤곽을 드러낸 핫이슈가 어떤 콘셉트로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존재감을 각인시킬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핫이슈는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나현, 메이나, 형신, 다나, 예원, 예빈, 다인 등 7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Honest, Outstanding, Terrific의 약자와 이슈(ISSUE)를 결합해 가요계에 솔직하고 훌륭한 이슈를 만들겠다는 뜻을 가진 핫이슈는 데뷔 앨범 ‘ISSUE MAKER’로 이슈를 만드는 스타로 도약하기 위한 첫 걸음에 나선다.

전일 화려한 꽃과 총이 조화를 이룬 강렬한 아트웍 이미지와 함께 데뷔일을 공개하며 정식 출격을 예고한 핫이슈는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통해 데뷔 전부터 국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핫이슈가 데뷔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으로 대중들을 만날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