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신곡 ‘아틀란티스’ MV 티저 영상 오늘 밤 12시 공개

입력 2021-04-10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샤이니 신곡 ‘아틀란티스’ MV 티저 영상 오늘 밤 12시 공개

샤이니(SHINe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Atlantis’(아틀란티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10일) 공개된다.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Atlanti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오늘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신곡 분위기와 멤버들의 변신을 만날 수 있는 컬러풀한 영상으로 컴백 기대감을 더할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Atlantis’는 멤버들의 톡톡 튀는 보컬이 샤이니 특유의 청량감을 선사하는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 처음 마주한 깊은 감정을 미지의 세계인 ‘아틀란티스’에 빗대어 표현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정규 7집 수록곡 9곡에 타이틀 곡 ‘Atlantis’를 비롯한 ‘같은 자리 (Area)’, ‘Days and Years’(데이즈 앤 이어즈) 등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2곡으로 구성, 샤이니의 한층 풍성한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Atlantis’는 4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1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