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경남 거창서 ‘더샵 거창포르시엘’ 이달 분양

입력 2021-04-19 11: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남 거창 ‘더샵 거창포르시엘’ 조감도. 사진제공 |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이달 경남 거창서 ‘더샵 거창포르시엘’을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더샵 거창포르시엘은 거창군 거창읍 가지리 1323-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7층 7개동 총 469세대 규모 단지다. 타입별로는 ▲66㎡ 42세대 ▲84㎡ 391세대 ▲109㎡ 36세대로 구성된다. 4베이 판상형 구조 위주로 설계됐고,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팬트리, 알파룸, 파우더룸, 드레스룸 등도 설계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거창에 6년 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로 거창군에서도 뛰어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도보권에 아림초, 대성중고교, 대성일고, 거창중앙고 등 우수한 명문학군이 자리하고 있고, 지역내 유일한 학원가와 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도 인접했다.

차로 5분 거리 내에 거창군청, 창원지방법원 거창지원, 세무서, 보건소가 위치해 손쉽게 이용 가능하며 하나로마트와 거창시장, 죽전도시숲공원 등도 가깝다.

단지가 들어서는 거창군은 비규제지역으로 만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 받지 않으며, 계약금 완납 후에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거창군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 브랜드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더샵 브랜드에 걸맞은 지역 랜드마크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더샵 거창포르시엘의 홍보관은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김천리 476-7 맨체스터빌 1층(김천리마을회관 인근)에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이달 중 거창군 거창읍 송정리 1090-11(서경병원 인근)에 개관할 예정이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