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전 히든트랙’ 양희은, 51년 목관리 비법 공개

입력 2021-04-23 0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크 대모 양희은의 51년 목 관리 비법이 공개된다.


23일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에는 양희은을 만난 TOP4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이소정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그려지는 가운데 무대 전 반드시 하거나 절대 하지 않는 자기 관리 노하우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TOP4와 MC 규현 그리고 이수근은 양희은이 노래하기 전에는 단 음식과 자극적인 음식을 피한다는 사실에 물음표를 세운다. 이에 음악인생 51년을 맞이한 포크계 대모는 목 관리를 어떻게 할지 또 TOP4와 규현은 어떤 관리를 하는지 저마다의 방법들을 공유해보기로 한다.

특히 송창식에게 배운 ‘소금물 클리닝’ 요법을 소개한 양희은의 방법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지근한 소금물을 코로 들이킨다는 이 요법은 상상만해도 코를 찌릿하게 만들지만 감기 예방은 물론이고 비강을 건강하게 만들어 TOP4와 규현의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 밖에도 탄산을 마시지 않는다는 MC 규현과 도라지 차를 즐겨 마시는 정홍일 등 저마다의 깨알 꿀팁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영상에서는 막내 라인 이소정과 이무진의 요리 실력도 엿볼 수 있다. 그 중 이수근은 이무진이 야심차게 준비한 라면볶이를 맛본 후 가감없는 맛 평가로 폭소를 터트린다. 이에 이무진표 라면볶이의 맛은 어땠을지 궁금해지는 상황.

뿐만 아니라 유명가수와의 만남 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회포를 푸는 시간은 ‘유명가수전 히든트랙’만의 재미로 자리잡고 있어 이날 양희은과의 만남 후 어떤 이야기들을 수놓았을지 본 영상이 더욱 기다려진다.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은 23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