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춤춰’ CCTV 티저 오픈…28일 컴백 [공식]

입력 2021-04-24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앤오프(ONF)가 CCTV 콘셉트의 독특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 채널에 온앤오프의 첫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의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의 CCTV 티저 영상을 게시해 컴백 카운트다운에 가속을 붙이고 있다.

영상 속 온앤오프는 ‘ON AIR’에 불이 들어온 텅 빈 스튜디오에 차례로 입장해 악동 포스를 뿜어내며 기세 좋게 휘젓고 다닌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자유롭고 호기로운 분위기 속 온앤오프만의 활기찬 에너지가 물씬 풍겨진다.

또한 방송국을 점령한 멤버들의 모습은 CCTV에 녹화된 영상을 보는 듯한 독특한 콘텐츠로 새 앨범의 콘셉트와 세계관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높여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온앤오프의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는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를 비롯해 ‘My Genesis (Übermensch)’, ‘The Dreamer’ 등 신곡 3곡이 기존의 수록곡 11곡에 추가되어 총 1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었다.

앞서 온앤오프는 첫 정규 앨범으로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석권,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기록 경신하며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이 밖에도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를 비롯해 영국 매거진 ‘FAULT’, 홍콩 유력 일간지 ‘SCMP' 등 해외 매체들에서 집중 조명을 받으며 한층 막강해진 글로벌 영향력까지 과시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2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