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두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

입력 2021-04-30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정동원은 30일 정오(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 두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정동원은 베이비 펌에 셔츠를 매치해 댄디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붉은색 조명 아래서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한 정동원은 훌쩍 성숙해진 모습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정동원은 소년미 넘치는 해사한 느낌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선보였다. 레몬색 점프 슈트로 봄 계절감을 고스란히 머금은 정동원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를 선사하며 신곡 ‘내 마음속 최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다채로운 콘셉트로 진행된 오피셜 포토가 모두 공개되면서 정동원이 선보일 새로운 모습과 변신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신곡 ‘내 마음속 최고’는 정동원만의 경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즐거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국민 트로트 신동’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착실하게 음악적 성장을 이어온 정동원은 ‘내 마음속 최고’를 통해 ‘틴 트롯(Teen Trot)’의 독보적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정동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는 오는 5월 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