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업텐션 비토·선율·환희·샤오, 강렬 카리스마 콘셉트 포토

입력 2021-06-02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오는 14일 컴백하는 그룹 업텐션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일(오늘) 자정 업텐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비토, 선율, 환희, 샤오의 모습이 담긴 ‘2nd ALBUM [CONNECTION] (silhouette.ver)’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유닛 포토에서 각기 다른 방향으로 고개를 돌리고 눈을 돌리고 있는 비토, 선율, 환희, 샤오의 모습이 포착, 몽환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시크한 분위기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특히 환희는 카리스마를 더한 강렬한 눈빛이 담긴 콘셉트 포토로 반전 이미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 선율과 환희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N ‘보이스킹’을 통해 남다른 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바. 두 사람이 업텐션 메인보컬로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지난해 발매된 9TH MINI ALBUM [Light UP]의 스핀 오프 이야기를 담은 두 번째 정규 앨범 [CONNECTION]. ‘만능 콘셉트돌’로 큰 사랑을 받았던 업텐션이 선보일 새로운 매력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업텐션의 2nd ALBUM [CONNECTION]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온,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