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힐스 “포케부터 홀리홀리 치킨까지, 하와이 로컬 미식 잔치”

입력 2021-06-07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루 사파이어의 하와이안 푸드 페스티벌

레스토랑, 바 라운지서 진행, 투숙객 테마 패키지도 운영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하와이 테마의 미식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라운지에서 하와이 대표 음식과 디저트 등을 다채롭게 맛볼 수 있다. 우선 올데이 다이닝 블루사파이어에서는 ‘하와이안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참치 포케, 문어 포케, 로미로미 연어 샐러드, 훌리훌리 치킨, 로코모코, 사이민 등 하와이 로컬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뉴 아메리칸 레스토랑 더 키친에서는 ‘하와이안 바비큐 플래터’와 ‘가든 바비큐 파티’ 메뉴를 운영한다. 하와이안 바비큐 플래터는 쇠고기 브리스킷, 베이비백립, 닭넓적다리살, 소시지, 멕시칸 스트리트콘, 번 등으로 구성했다.

가든 바비큐 파티는 테라스에서 직접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양념갈비, 돼지 목살, 새우구이를 비롯해 하와이안 샐러드, 멕시칸 라이스, 열대과일, 메시멜로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더 라운지에서는 하와이식 빙수인 ‘레인보우 셰이브 아이스’를 선보인다.

투숙객을 위한 ‘하와이 앳 롤링 패키지’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기본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조식, 실내수용장 이용이다. 여기에 참치 포케, 로코모코, 훌리훌리 치킨 등으로 구성한 하와이안 플래터를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라운지에서 레인보우 셰이브 아이스 2개도 맛볼 수 있다. 하와이를 상징하는 플루메리아꽃 핀 2개와 해비치 비치백 1개를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