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셀렉트 경주, 에비앙과 컬래버 ‘에비앙 가든’ 운영

입력 2021-06-07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투숙객 전용 감성 피크닉 공간, 7월15일까지 오픈
에비앙 피크닉세트 대여, 워터&미스트 기프트 증정
라한호텔그룹의 최상위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는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에비앙과 협업해 7월15일까지 투숙객 전용 ‘에비앙 가든’을 운영한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야외 루프가든으로 에비앙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빛 에비앙 포토존을 비롯해 파라솔, 캠핑의자, 캠핑박스, 알전구 조명 등으로 꾸몄다. 호텔 투숙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에비앙과의 협업을 기념해 에비앙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딜라이트풀 위드 에비앙’ 패키지를 기간 한정 판매한다. 마운틴뷰 디럭스룸, 조식뷔페, 실내외수영장, 에비앙 기프트세트(에비앙 미스트 2종, 에비앙 생수 1병) 등으로 구성했다. 에비앙 가든 운영기간인 7월 15일까지 판매한다.


‘에비앙 가든’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전용 피크닉 세트도 대여한다. 피크닉 바구니, 피크닉 매트, 비누방울 세트, 튤립 조화 세트 등 감성사진 촬영을 위한 다양한 소품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고객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피크닉 세트 대여 고객에게는 에비앙 내추럴 미네랄 워터(500ml) 2병과 에비앙 미스트(50ml) 1개를 특별 기프트로 증정한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7월15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월 베스트컷으로 선정된 5명에게 에비앙 캠핑 파라솔, 캠핑 체어 등으로 구성한 에비앙 캠핑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i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