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 7월 론칭

입력 2021-06-09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대표 이상현)가 오는 7월 캘러웨이 어패럴을 새롭게 론칭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지난 2013년부터 한성에프아이가 라이센스로 전개하던 캘러웨이 어패럴은 올해 상반기 계약이 종료되고, 올 7월부터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에서 직접 어패럴 사업도 함께 전개하게 됐다”고 최근 밝혔다.

새롭게 시작하는 캘러웨이 어패럴은 ‘CALL-A-WAY’ 라는 단어 그대로 또 하나의 길을 만든다는 캘러웨이의 뜻을 그대로 이어갈 수 있는 컨셉으로 선보인다.

2021 F/W 시즌부터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캘러웨이 어패럴은 브랜드의 철학인 ‘Demonstrably Superior’과 ‘Pleasingly Different’을 담을 예정. 기존 골프웨어에서 벗어나 정형화 되지 않은, 자유롭지만 젊고 세련된 디자인과 디테일을 선보이며 엄선한 원단과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젊은 골퍼를 위한 심플하면서 모던한 컬러와 패턴을 도입할 계획이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브랜드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의 골프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상황 속에서 기존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트렌디하고 영(young)하게 향상시킬 수 있는 전략을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장 캘러웨이답게’, 캘러웨이만의 DNA가 담길 캘러웨이 어패럴은 오는 7월에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전국의 대리점과 백화점 입점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