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유재석 “MSG워너비, 녹음 마무리…26일 발매”

입력 2021-06-17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놀면 뭐하니’ 유야호가 MSG워너비 데뷔 일정을 전했다.

17일 오후 1시 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와 MSG워너비는 스포일러 라이브를 진행, 팬들과 첫 소통에 나섰다.

이날 유야호(유재석)은 “데뷔곡 녹음을 마무리했다. 곧 음원 출시를 앞두고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다. 음원 출시는 6월 26일이다. 방송이 되는 토요일 오후 6시에 음원을 들어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쇼케이스는 음원이 나올 때 한다. 우리는 그렇게 안 한다. 미리 라이브로 깔겠다. 기존의 틀을 깨야한다. 라이브를 통해 음악을 귀로 한 번 드셔보시면 좋겠다”고 깜짝 라이브를 연 이유를 설명했다.

유재석은 데뷔를 앞둔 MSG워너비에 대해 “이런 드라마가 펼쳐질지 몰랐다. 8명이 이렇게 모일지 상상을 못했다”고 소회를 전했다. 그러면서 “누구라고 이야기는 안 했지만 여기 왜 있는지 모르겠는 분이 계시기도 한다”며 지석진을 간접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드라마를 완성시켜주신 게 시청자 여러분이다. 아무리 좋은 뜻이더라도 응원이 없었으면 진행될 수 없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19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는 박근태 작곡&강은경 작사의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는 나얼 작곡과 영준 작사의 ‘나를 아는 사람’ 녹음 현장이 공개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