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윤계상♥뷰티브랜드 대표 열애→‘크라임 퍼즐’ 열일

입력 2021-06-17 17: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윤계상이 5살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와 열애 중이다.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윤계상은 (한 뷰티 브랜드 대표와) 현재 열애 중이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윤계상은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이야기했다.

윤계상은 현재 뷰티 브랜드 대표 C모 씨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연말 지인을 통해 만나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다만, 결혼 전제는 알 수 없다. 처음 소식은 결혼 전제라고 알려졌지만, 윤계상 소속사는 결혼과 관련해 별도의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윤계상은 현재 안방 복귀작인 ‘크라임 퍼즐’ 촬영에 한창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크라임 퍼즐’은 유력 정치인을 살해한 살인자가 되어 교도소에 갇힌 범죄 심리학자와 그 살인자에 의해 아버지를 잃은 프로파일러가 교도소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에 관해 인터뷰를 가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윤계상은 극 중 전 범죄심리학자이자 현 무기징역수 한승민 역을 맡는다. 한승민은 20대에 범죄 심리에 관한 논문으로 단숨에 세계적 범죄 심리학자 반열에 오른 경찰대 스타 교수였으나 현재는 교도소에 수감된 무기징역수로, 혀를 내두를 정도로 냉소적이며 남들에게 상처가 될 독설도 서슴지 않는 완벽남에 강력범죄자에게는 더없이 가혹한 인물이다.
그동안 윤계상은 이 작품은 통해 연기 변신을 꾀한다. 편성 시기는 미정이다. 현재 제작이 한창이다.

● 다음은 윤계상 열애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 소식 관련 공식입장 전합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입니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고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