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기능성+스타일 다 잡은 여름 필수템”

입력 2021-06-18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버니 쇼츠’를 착장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김요한.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데일리 쇼츠 컬렉션’ 출시
쾌적한 숏 기장 제품부터 아웃도어 카고형까지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여름철을 맞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쇼츠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물놀이, 캠크닉(캠핑+피크닉), 하이킹, 차박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멋스럽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구성했다. 올 여름에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숏기장 제품부터 아웃도어 활동에 잘 어울리는 카고형까지 액티비티 스타일과 바캉스 계획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프로텍트 데일리 쇼츠’는 허리에 벨트가 내장된 기본형 쇼츠. 적당한 길이감과 넉넉한 실루엣으로 데일리로 입기 좋은데다 허리 벨트로 체형에 맞는 핏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뒷주머니에 지퍼를 부착해 소지품 수납은 물론 패커블이 가능해 쇼츠를 접어 작게 휴대할 수 있다.

‘버니 쇼츠’는 최근 유행하는 짧은 기장의 쇼츠이다.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감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몸에 잘 붙지 않고 스트레치가 있는 원단으로 제작해 야외활동이나 물놀이 시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긴다면 ‘벅스턴 카고 쇼츠’가 제격이다. 카고 포켓을 장착해 수납력이 좋고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신축성 있는 허리 밴드에 벨트까지 추가돼 흘러내릴 염려 없이 활동적인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스팁 쇼츠’는 가볍고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나일론 타슬란 소재로 제작돼 여름철 레저 활동을 즐기기에 좋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