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아일리시, 스페셜 라이브 영상 공개…내달 신보 발표

입력 2021-06-18 17: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글로벌 팝 아티스트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가 특별한 공연 영상을 공개했다.

17일(국내시간)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을 통해 빌리 아일리시를 포함한 특별한 아티스트들의 뮤지컬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이는 다가오는 2021년 프라임데이(Prime Day)를 며칠 앞두고 매년 개최되는 프라임데이쇼(Prime Day Show)의 일환으로, 프라임데이는 아마존이 1년에 한 번 이틀 동안 자사 유료 멤버(프라임 멤버십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최하는 자체 최대 할인 행사이다.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빌리 아일리시는 총 29분에 달하는 영상에서 본인의 히트곡 'my future(마이 퓨쳐)', 'everything i wanted(에브리띵 아이 원티드)' 외에도 오는 7월 발매될 새 앨범 수록곡인 'Lost Cause(로스트 코즈), 'Your Power(유어 파워)' 등 총 여섯 곡을 선보였다.

총 세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는 라이브 영상에는 빌리 아일리시 외에도 허(H.E.R.), 키드 커디(Kid Cudi)가 참여했으며, 아마존 OTT 플랫폼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와 아마존닷컴(Amazon.com)의 플랫폼 회원이라면 국내에서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레코드 부문'을 수상한 빌리 아일리시는 영국의 저명한 음악 시상식 브릿 어워드에서도 2년 연속으로 인터내셔널 여성 솔로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또한 빌리 아일리시는 7월 30일 두 번째 정규 앨범 'Happier Than Ever(해피어 댄 에버)'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