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오늘도 청량 카리스마 (뮤직뱅크)

입력 2021-06-18 1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청량 카리스마의 끝을 보였다.

위아이는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 타이틀곡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세련된 핑크 스타일링으로 한 번, 환한 미소와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로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퍼포먼스까지 전하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무대를 펼쳤다.

특히 위아이는 완급을 조절하면서 다양한 퍼포먼스에 에너지를 불어 넣었다. 무대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보여준 위아이는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타이틀곡 ‘BYE BYE BYE’는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수많은 걱정과 구속을 벗어나 하고 싶은 것을 위해 떠나고픈 마음을 담았다. ‘BYE BYE BYE’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위아이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