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2’ 고정된 이상엽이 온주완에게 건넨 조언

입력 2021-06-19 1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식스센스2’ 고정된 이상엽이 온주완에게 건넨 조언

tvN ‘식스센스2’가 첫 방송을 단 6일 앞둔 가운데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25일(금) 첫 방송되는 '식스센스2'(연출 정철민, 신소영)는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 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이상엽의 유쾌한 케미에 이어 하석진과 2PM 준호, EXO 카이 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까지 더해지며 독보적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1회를 엿볼 수 있는 예고 영상에는 범상치 않은 스케일과 새로운 관전 포인트들이 드러나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시즌 식당, 사업가, 수집가 등 다채로운 가짜들의 행렬이 멤버들과 안방을 혼란에 빠뜨렸던 만큼, 한층 더 탄탄하고 치밀해져 돌아온 ‘식스센스2’가 과연 어떤 가짜들로 모두를 현혹시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헛웃음이 절로 날 정도로 압도적인 스케일에 출연진 전원 “이게 말이 되냐”, “스케일 진짜 대단하다”, “이렇게 개조가 돼?” 등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대망의 첫 회 게스트로는 온주완이 출격, 고통 받는 유재석을 위한 지원 사격에 나선다. 특히 온주완은 이번 시즌부터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된 이상엽이 직접 “가서 털리고와”라는 솔직한 조언을 전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멤버들은 “저희 그런 사람 아니다”라며 발끈한 것도 잠시, 과감하고 거침없는 예능감으로 온주완을 들었다 놨다 혼을 쏙 빼놓았다는 현장의 전언.

연출을 맡은 정철민 PD는 “’식스센스2’가 드디어 모두를 현혹시킬 준비를 마쳤다”며 “멤버들의 케미부터 진짜 같은 가짜까지 모든 것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첫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돋우고 있다.

한편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tvN ‘식스센스2’는 오는 25일(금)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