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양혜지, 착붙 스타일링으로 ‘매력 UP’

입력 2021-06-27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알고있지만,’ 양혜지가 자유분방한 캐릭터에 걸맞는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에서 조소과 핵인싸 ‘오빛나’ 역으로 분한 양혜지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캐릭터의 매력을 물씬 담아낸 비주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공개된 스틸 속 양혜지는 버건디색 헤어와 눈에 띄는 액세서리, 짙은 메이크업까지 자유롭고 쿨한 원작 웹툰 속 ‘오빛나’ 그 자체가 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머리를 묶거나 풀거나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기도. 의상 또한 내추럴한 작업복부터 시크한 느낌을 더한 가죽 소재의 아우터, 카키색의 재킷까지 현실 조소과 대학생의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양혜지는 첫 방송부터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한 모습과 유니크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극중 오빛나의 거침없는 성격을 그대로 담아낸 화려한 패션도 찰떡으로 소화하며 캐릭터의 매력 지수를 높이는 중.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양혜지는 이번 작품에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더해 캐릭터를 표현해내며 그 매력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링과 안정적인 연기로 캐릭터를 200% 더 매력적으로 그려내고 있는 양혜지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알고있지만,’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알고있지만,’ 화면 캡처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