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윌벤져스, 2년 반 만에 우주 비행 재도전… 결과는?

입력 2021-06-27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가 우주로 날아오른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88회는 '슈퍼맨은 10점 만점에 10점’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윌벤져스는 우주 비행에 도전한다. 그동안 번지점프, 서핑, 2,021m 릴레이 수영 등 다양한 도전을 이어온 윌벤져스가 이번 도전에도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최근 우주에 관심이 많아진 윌벤져스. 샘 아빠는 우주에 가는 것이 꿈인 윌벤져스와 함께 비행에 도전할 수 있는 실내 스카이다이빙 장을 찾았다. 이곳은 2년 반 전 해밍턴즈가 방문했던 장소로, 당시 15개월이었던 벤틀리는 너무 어려서 비행을 시도조차 못했었다.

그런가 하면 네 살이었던 윌리엄 역시 거센 바람에 도전을 포기하며 여섯 살에 다시 시도할 것을 다짐했다. 윌리엄이 재도전을 약속했던 여섯 살이 된 올해, 윌벤져스가 완전체로 다시 도전에 나선 것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야무지게 헬멧을 쓰고 실내 스카이다이빙 장에 들어선 윌벤져스가 담겨있다. 이어 윌리엄이 선생님의 지도하에 공중에 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이에 윌리엄이 2년 반 전의 실패를 딛고 하늘 높이 비행을 즐길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반면 벤틀리는 입을 삐죽 내밀고 울먹이고 있다. 그 모습이 귀여우면서도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누구보다 우주 비행을 하고 싶어 하는 벤틀리가 시무룩해진 이유는 무엇일까. 윌벤져스는 모두 무사히 비행을 마칠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27일 밤 9시 15분 방송.

사진제공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