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인표 빅이슈 화보, 55세 안 믿기는 ‘근육질 몸매’

입력 2021-06-30 11: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차인표 빅이슈 화보, 55세 안 믿기는 ‘근육질 몸매’

배우 차인표가 매거진 《빅이슈》의 커버 모델이 됐다.

차인표가 7월 1일 발간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빅이슈》 254호의 커버 모델로 나섰다. 화보를 통해 차인표는 부드럽고 따뜻한 표정이 살아있는 패션화보와 함께,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로 다져온 건강미를 바디프로필 화보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화보촬영은 tvN <불꽃미남>에 출연중인 차인표가 친구 김광수씨와 함께 만든 ‘버킷리스트’를 실행하기 위해 성사됐다. 김광수씨는 차인표와 대학시절부터 인연을 이어 온 베스트프렌드다. 뉴욕에서 은행원으로 일하던 김씨는 피트니스장을 오픈했으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업에 큰 타격을 받은 동시에 코로나19 투병을 겪었다. 오랜 친구인 김씨에게 힘을 주기 위해 차인표가 바디프로필 화보 촬영에 도전한 것. 두 사람은 각각 미국과 한국에서 생활하며 멀리 떨어져 있지만, 같은 날 화보촬영을 진행하며 더욱 돈독한 우정을 다졌다.

오랜 시간 성실한 배우이자 스타로 자리할 수 있었던 차인표의 신조와 라이프스타일, 김광수 씨와의 우정, 쉽지않은 도전이었던 바디프로필 화보 촬영 결과는 《빅이슈》 254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빅이슈 254호에는 청소년 주거권에 대한 인터뷰 및 칼럼과 함께, 빅이슈 판매원을 생애구술사 형태로 인터뷰한 김은화 작가의 글, 드라마 칼럼니스트 박현주 작가의 칼럼 등이 담겨 있다. 빅이슈는 서울 시내에서는 지하철역 앞의 거리 판매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지방에서는 정기 구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구매는 빅이슈코리아 온라인숍과 알라딘,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