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시은과 재이는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남성 보컬 듀오 사이로(415)의 새 싱글 '그저 안녕'을 커버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했다.
'그저 안녕'은 조현승, 장인태로 이뤄진 싱어송라이터 듀오 사이로가 지난 9일 공개한 신보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재이는 숲을 배경으로 등장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드러냈다. 시은은 곰인형과 함께 일상을 보내는 모습으로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시은과 재이는 '그저 안녕'의 청량한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해 K-POP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시은의 청아한 음색과 재이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지며 이목을 모았다.
영상의 신비로운 무드와 더불어 시은, 재이의 표정 연기가 곡에 대한 몰입을 더했다. 이어 두 사람은 같은 길에서 마주치는 엔딩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시은, 재이는 여름을 떠올리게 하는 '그저 안녕' 멜로디와 가사를 스테이씨 만의 색으로 표현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시은, 재이가 속한 스테이씨는 미국 그래미가 뽑은 ‘떠오르는 한국 아티스트 5’부터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가 꼽은 ‘2021년 현재 최고의 K-POP’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핫 루키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의 타이틀곡 ‘ASAP(에이셉)’ 또한 비활동기에도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계속해서 롱런을 이어가는 중이다.
스테이씨는 ‘ASAP’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하이업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