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이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의 2번째 OST ‘Thank you’에 참여한다.
2일 ‘환승연애’ OST 제작을 맡고 있는 CJ ENM 음악)OST파트는 “내일(3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성운이 부른 두 번째 OST ‘Thank you’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Thank you’는 사랑을 시작하는 사람과 끝을 맞이한 사람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을 특징으로 한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전 연인의 모습을 보며 과거를 회상하는 가사가 ‘환승연애’에 출연하는 모든 이들의 상황을 대변하고 있기도 하다.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아련하게 울려 퍼지는 하성운의 달콤한 목소리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과거의 달콤했던 사랑의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동시에 아련해진 추억을 곱씹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첫 OST ‘해가 될까’에 이어 이번 OST에서도 작사, 작곡을 맡은 작곡팀 모노트리의 ‘GDLO’ 작곡가는 “어떤 사랑은 마무리되고 새로운 사랑은 탄생한다. 사랑의 끝과 새로운 시작의 순간에 각자 건네는 고맙다는 인사는 조금씩 느낌이 다를 것”이라며 “그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하성운이 참여한 ‘환승연애’ OST Part 2 ‘Thank you’는 오는 3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