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이하 ‘쿡킹’) 티저 영상이 추가로 공개됐다.
‘쿡킹’은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MC 유세윤 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쿡킹’은 연예계 요리 고수 중 최고를 가릴 푸드 버라이어티 쇼로 서장훈, 유세윤, 전용준이 진행을 맡는다.
2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웅장하고 박진감 넘치는 음악과 각종 조리 도구로 만들어진 왕좌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MC 유세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유세윤은 승부욕을 자극하는 듯이 “너흰 아직 준비가 안 됐어”라는 멘트로 ‘쿡킹’에서 진행될 요리 대결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영상에는 요리 대결이 진행 될 엄청난 규모의 세트와 쿡킹이 앉게 될 왕좌의 모습도 살짝 공개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쿡킹’은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온라인을 통해 녹화 현장을 라이브로 공개한다. 지난 달 네이버TV를 통해 진행된 첫 라이브 방송은 재생 수 4,918명을 기록했다. 6일 네이버TV를 통해 두 번째 라이브도 진행 예정이다. 도전자는 장동민, 돈스파이크, 이국주, 기은세, 줄리엔강, 효민이다.
연예계 요리 고수들이 요리의 왕 ‘쿡킹’의 자리를 두고 펼칠 요리 왕좌 쟁탈전 ‘쿡킹’은 9월 23일 목요일 첫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