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스나이퍼, 19일 신곡 '콜리' 발표

입력 2021-10-18 0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스나이퍼, 19일 신곡 '콜리' 발표

MC스나이퍼가 가슴 먹먹해지는 신곡 '콜리'로 돌아온다.

MC스나이퍼는 오늘(19일) 지난 5월 발표한 리메이크앨범 'Chronicles'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쌀쌀한 가을날을 따뜻하게 녹일 싱글 앨범 '콜리'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 '콜리'는 MC스나이퍼의 인생에서 늘 함께 숨 쉬며 살아왔던 반려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이다.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이미지 속 강아지의 모습은 실제로 MC스나이퍼가 먼저 하늘로 떠나보낸 반려견 콜리를 평생 기억하고자 타투로 새겨넣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너의 향기 너의 체온 날 바라보던 너의 눈빛 세상 그 누구도 날 그리 아름답게 봐주진 않았어", "늘 갈구하던 너완 달리 난 바빠서 애 낳고 키우다가 너에겐 좀 소홀했어 큰 애는 지금도 니가 어디 있냐고 묻고 있어" 등 떠나보낸 후 잘해주지 못했던 기억만 떠올리는 가슴 아픈 가사가 리스너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8일(오늘) 오후 7시 MC스나이퍼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반려견 콜리와 하루를 시작하는 MC스나이퍼의 모습을 시작으로 밥을 주고 산책하는 반복되는 일상을 그리고 있으며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공감할 수 밖에 없는 감정이 진솔하게 담겨 있다.

한편, MC스나이퍼의 신곡 '콜리'는 오늘(19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네이버 바이브, 지니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