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컴백, 신곡 '헤어지지 말자 그럴걸'

입력 2021-10-28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윗소로우 컴백, 신곡 '헤어지지 말자 그럴걸'

그룹 스윗소로우(인호진, 송우진, 김영우)가 '대세 프로듀서' PATEKO와 손을 잡고 새로운 가을 감성을 선보인다.

스윗소로우컴퍼니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헤어지지 말자 그럴걸(Prod. PATEKO)'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다. 아이유와 함께했던 '작은 방' 이후 약 1년여 만에 꺼내놓는 신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스윗소로우가 전하는 특별한 정서가 녹아있다. 어두운 조명 속 가구들을 배경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와 스윗소로우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이별 후 겪게 되는 외로움과 쓸쓸함을 진하게 그려냈다.

스윗소로우의 신곡 '헤어지지 말자 그럴걸(Prod. PATEKO)'은 떠난 연인을 향한 뒤늦은 후회와 미안함, 그리고 다시 만나길 원하는 안타까운 마음을 그린 작품. 스윗소로우는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하모니로 큰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스윗소로우만의 아름다운 화음은 물론, 'Rainy day', 'OHAYO MY NIGHT' 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PATEKO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을 통해 이별의 심상이 더욱 극대화됐다는 귀띔이다.

한편, 스윗소로우의 새 디지털 싱글 '헤어지지 말자 그럴걸(Prod. PATEKO)'은 오는 3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