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오늘(28일) 정규 2집 발매

입력 2021-10-28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루(BLOO)가 정규 2집으로 돌아온다.

블루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MOON AND BACK’ 발매를 예고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앨범 발매에 앞서 블루는 지난 24일(일) 소속사 언컷포인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Girl in New York’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 고뇌에 빠진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정규 2집 ‘MOON AND BACK’은 올 6월 발매한 정규 1집 ‘BLOO IN WONDERLAND 2’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지구에서 달을 왕복할 만큼 너를 사랑한다는 “I love you to the moon and back” 영문 표현의 의미를 담고 있다.

앨범명처럼 블루의 ‘사랑’과 ‘개인적인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Girl in New York’을 포함, ‘but I’ll wait for you’, ‘Don’t say goodbye’, ‘Understand Me’ 등 총 8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트랙이 타이틀곡과 하나의 서사로 이어져 블루의 감정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또한 리듬감이 느껴지는 레트로한 비트가 매력적인 타이틀곡 ‘Girl in New York’은 비트와 상반되는 슬픈 가사가 블루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극대화한 것으로 알려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블루가 앨범 전체 프로듀싱과 전곡 작사·작곡을 진행하며 음악적 색깔을 더욱더 짙게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Girl in New York’의 재즈 버전도 함께 수록해 블루만의 특별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속사 언컷포인트는 “오늘 오후 6시 블루의 정규 2집 ‘MOON AND BACK’이 발매된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블루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블루는 오늘(28일) 오후 6시 정규 2집 ‘MOON AND BACK’ 발매와 함께 언컷포인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Girl in New York’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언컷포인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