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원, 강다니엘 엄마 됐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입력 2021-11-02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지수원이 강다니엘 엄마가 됐다.

지수원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2일 “지수원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최종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연출 김병수, 극본 이하나, 제작 스튜디오앤뉴)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하게 그려진다.

극 중 지수원은 강다니엘(승현 역)의 엄마 오숙자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지수원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존재감을 뽐내며 극의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1991년 KBS 드라마 ‘물의 나라’로 데뷔한 지수원은 영화 ‘투캅스’, ‘헤어드레서’, ‘조용한 가족’, 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 ‘뻐꾸기 둥지’, ‘황금주머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우아한 모녀’ 등에 출연해 탁월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현재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우아하고 차분한 외면에 치밀하고 집요한 분노가 도사리고 있는 대국그룹 복지재단 이사장 주해란 역을 연기하며 극의 긴장감과 재미를 높이고 있다. 이에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으로 맡은 캐릭터마다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는 지수원이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을 만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지수원이 출연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내년 상반기 디즈니+ 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스타잇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