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컴백 카운트다운 팬들과 함께 (‘#OUTNOW’)

입력 2021-11-16 12: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17일(수) 오후 5시 가수 정동원이 네이버 NOW. '#OUTNOW'에 출연해 첫 정규 앨범 발매의 순간을 팬들과 함께한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컴백 스페셜 쇼다. 이번 라이브 쇼에는 인생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정동원이 출연한다.

17일 오후 6시 정규 1집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공개를 앞둔 정동원은 정식 발매 1시간 전 네이버 NOW. '#OUTNOW'에서 앨범 전곡을 최초로 공개하고, 팬들과 함께 듣는 시간을 가진다. 신곡 ‘잘가요 내사랑’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이날 정동원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정동원표’ TMI 토크를 대방출하고 ‘아낌없이 주는 Q&A’ 코너를 통해 팬덤 ‘우주총동원’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정동원은 오후 6시 정규 1집 발매 카운트다운을 통해 팬들과 감격의 순간을 함께 나눈다. 정동원은 카운트다운 직후 앨범 발매 소감과 팬들의 축하 메시지를 공개하며 스페셜 쇼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정동원이 출연하는 '#OUTNOW'는 11월 17일(수) 오후 5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