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현·배진영, 케미 폭발 티저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입력 2021-11-19 13: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 드라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메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전학을 계기로 다른 삶을 살고 싶었던 동명이인 소녀 두 명이 학교 내에서 신분을 맞바꿔 살기로 비밀계약을 맺으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언제 들킬지 모르는 비밀을 지키면서 새로운 학교에서 우정과 사랑, 여러 갈등 등을 함께 겪어나가며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진짜 나를 마주하게 되는 성장 하이틴 로맨스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우정고등학교로 전학 간 유민재(신소현 분)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전학 첫날부터 소문의 전학생이라고 불리며 순식간에 학교의 주인공이 된 유민재(신소현). 전학 첫날부터 그의 주변엔 친구들이 들끓었다. 모두 유민재(신소현)에게 호의적이었지만 신이준(배진영 분)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며 긴장감을 조성했다.

이어 기존에 전학 온 유민재(신소현)와 동명이인인 유민재(한예지 분)가 전학을 온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를 알게 된 유민재(신소현)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새로 전학오는 유민재(한예지)와 착각하고 잘해줬던 것을 깨달았다. 다음 장면에서 유민재(신소현)는 "이준아... 그런 생각해 본 적 있어? 너무 무섭고 내가 한심해서 아무도 모르게 이 세상에서 사라져버리고 싶은 그런 거"라며 불안해했다.

그런 유민재(신소현)에게 신이준은 "있어"라고 답했다. 유민재(신소현)는 그럴 때 어떻게 하냐고 물었고 그는 "어떻게 안 해. 그냥 살아"라며 무심하면서도 따뜻하게 위로를 건넸다. 이후 유민재(신소현)와 신이준은 점점 가까워졌고, 서로 장난도 치며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신이준은 유민재(신소현)와 신혜준(안세민 분)이 다정한 모습을 보이자 질투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무탈한 학교생활이 지속될 것 같던 가운데 유민재(신소현)를 향한 의혹들은 커져 갔고, 한지완(정현지 분)은 "가만 보면 민재는 비밀이 많은 것 같아"라며 의심의 싹을 틔우기 시작했다. 유민재(신소현)는 본인의 진짜 모습을 숨기고 있다는 것에 두려움을 느끼며 눈물을 보였다.

영상 말미엔 또 다른 유민재(한예지 분)가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유민재(한예지)는 친구들과 어우러져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가 이내 친구들의 따가운 시선을 받으며 상처받은 표정으로 학교를 걷고 있는 꿈을 꿨다. 화들짝 놀라며 일어난 그는 우정고등학교의 교복을 보며 안도의 한숨을 내뱉었다. 이어 흘러나온 '세상에서 사라지고 싶었는데 그런 사람들이 나 말고도 많았다'라는 내레이션은 캐릭터의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동명이인 유민재(신소현)와 유민재(한예지), 그리고 이들과 엮이게 되는 신이준, 신혜준, 한지완이 어떤 이야기를 펼치게 될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오는 12월 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 유튜브 채널 '콬TV'와 왓챠에서 방송된다. '콬TV'에서는 1~10회까지 감상 가능하며, 전편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일본 아베마TV(ABEMA TV)에서는 12월 말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