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컴백, 8년 만에 신곡 발표

입력 2021-11-23 15: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지션 컴백, 8년 만에 신곡 발표

가수 포지션이 8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포지션의 신곡 ‘내 말 들어봐’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내 말 들어봐’는 사랑하는 이를 마지막으로 붙잡으려는 간결하고 애절한 독백과 같은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감성적인 포지션 만의 보이스가 융합하여 심금을 울린다. 또한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가슴을 두드리며 몰입도를 높인다.

또한 ‘내 말 들어봐’는 사랑하는 연인은 물론, 우리 주변에 대화가 필요한 모든 상황에 잘 맞는 가사로 현시대를 사는 모든 이들에게 중요한 메시지로 다가간다. 짧은 곡임에도 포지션만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감정을 몰입시키고 대화와 소통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하는 곡이다.

‘내 말 들어봐’는 빅마마와 다비치, 엠씨더맥스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히트곡은 물론 아이즈원, 아스트로, CIX, 크래비티 등 아이돌 그룹의 음악까지 다양한 감성을 표현해 내는 프로듀싱 팀 AIMING이 작곡했다. 또한 스트링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Aimstrings가 편곡하여 더욱 웅장하고 아름다운 사운드로 지어졌다.

신곡 ‘내 말 들어봐’로 돌아온 포지션은 “이 곡을 부를 때 진심을 다했다”며 “많은 이들이 이 곡을 듣고 지난 시간 그리고 지금 이 순간 당신의 소중한 사람에게 하지 못했던 말을 더 늦기 전에 용기 내어 꼭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포지션은 배우 장광, 박선영 등이 소속된 연예기획사 신 엔터테인먼트 한국지사의 수장이며 2022년 상반기에 추가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