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진·김민주·안산 3인3색 매력 [화보]

입력 2021-11-23 16: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희진·김민주·안산 3인3색 매력 [화보]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11월호 3명의 커버 스타로 대한민국 여자 배구의 주역으로서 놀라운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배구 선수 김희진, 남다른 비주얼과 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가수 김민주, 2021 세계양궁선수권대회 여자 랭킹 1위를 차지한 양궁 선수 안산의 다양한 비주얼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장에 들어온 3인은 저마다 색다른 매력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압도하며 완벽한 비주얼 컷을 완성했다. 시원시원한 비율로 가을 무드의 룩을 찰떡같이 소화한 김희진부터 개성 있는 니트 모자와 독특한 히메 컷을 선보인 김민주,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한껏 선보이며 로맨틱한 감성의 화보를 완성한 안산까지, 각기 다른 느낌의 향수와 함께 감탄사를 불러일으키는 화보 장인들의 면모를 드러내었다.

한편, 얼마 전 프로선수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배구 선수 김희진은 V리그에서 IBK 기업은행의 주전으로 활약하며 시즌 첫 승을 거두었다. 또한 아이즈원 활동 종료 후에도 MBC <쇼! 음악중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김민주, 양궁 국가대표 선발전에 다시 한번 도전하고 있는 안산 등 각자 위치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배구 선수 김희진, 가수 김민주, 양궁 선수 안산이 함께한 다채로운 뷰티 화보는 <뷰티쁠> 11월호와 <뷰티쁠> 공식 웹사이트,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