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재→양지민 ‘러브캐처 인 서울’ 9人 비주얼 자랑 [화보]

입력 2021-11-23 1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 제작진이 캐처들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19일 첫 공개된 ‘러브캐처 인 서울’은 시작부터 아찔한 반전을 안겼다. 진실과 거짓 속 진짜 사랑을 찾아야 하는 캐처들의 시시각각 변하는 감정이 연애 심리 게임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자체 평가다.

매력적인 강원재, 서재형, 안지민, 윤정우, 정수원, 양지민, 이여민, 이인성, 이하늘 등의 9인 캐처가 공개된 화보에서도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솔직한 MZ세대를 대변할 9인 캐처의 러브게임이 주목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러브캐처 인 서울’ 2회는 남자들이 요리를 준비하는 대망의 디너 데이트가 시작된다. 또한 거센 파도를 일으킬지 모를 새로운 여자 캐처도 등장해 변화를 예고한다. 왓처(스튜디오 패널진)들을 경악하게 한 고급 스포츠카를 탄 캐처가 누구일지, 왜 왓처들이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충격에 빠졌는지 이유도 공개된다.
한편 ‘러브캐처 인 서울’은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이다. 2회는 26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