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X기리보이, 오늘(12일)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 발매

입력 2021-12-12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유정과 래퍼 기리보이가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딩고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듀엣메이트'의 두 번째 주자인 김유정과 기리보이의 듀엣곡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을 발매한다.

앞서 딩고는 지난 7일 김유정과 기리보이의 네 컷 사진을 공개하며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렸다. 또 지난 9일에는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딩고 레코드'의 네 번째 음원이기도 한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은 헤어졌지만 서로를 그리워하는 두 남녀의 감정을 표현한 노래로, 기리보이의 유니크한 노랫말과 김유정의 청아한 음색과 뛰어난 보컬 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번 노래에는 '듀엣메이트' 첫 주자였던 배우 이성경과 래퍼 로꼬가 함께한 '러브(LOVE (Prod.로코베리))' 프로듀서로 참여한 로코베리가 또 한 번 특급 지원사격에 나서 두 사람과 최고의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한 전망이다.

김유정과 기리보이, 로코베리의 아련하면서도 달달한 감성이 가득 담긴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2015년 10월 론칭한 딩고는 국내 콘텐츠 및 미디어 분야의 대표 주자로 손꼽힌다. 특히 '킬링 보이스', '세로 라이브'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 콘텐츠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는 딩고는 '듀엣메이트와 '딩고 레코드'를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 음원을 선보이며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딩고]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