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클’ 황우슬혜,사이다 일침→불륜 충격…적재적소 감정 변주

입력 2022-01-17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조선 토일미니시리즈 '엉클' 배우 황우슬혜가 유일무이한 매력으로 캐릭터를 납득시켰다.

지난 15, 16일 '엉클'에서는 유라(황우슬혜 분)가 남편과 혜령(박선영 분)의 사이를 의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유라는 표현에 서툰 준희(전혜진 분) 곁에서 우정을 맹세하며 친분을 이어가 '맘블리' 멤버일 때보다 편안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로얄 스테이트'로 돌아온 혜령의 등장과 함께 다이아몬드 자리 제안에 유라는 못마땅한 얼굴을 하며 괘씸한 마음을 담아 확실하게 선을 그었다.

이어 혜령의 행태에 대해 혼자 불만을 토로하던 유라는 유난히 호응을 잘해주는 남편의 반응에 흥이 올라 즐겁게 대화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맘블리'를 나온 뒤 혼자 다니는 모습이 안쓰럽다며 선물을 준비한 남편에게는 애교를 가득 담아 기쁜 마음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하지만, 널브러진 남편의 옷을 치우던 유라는 옷 틈에서 떨어진 두 번째 휴대폰을 보고 의아함을 내비쳤다. 뒤 이어 혜령과 다정하게 나눈 메시지를 보게 됐고 남편의 수상했던 지난 행적들이 스쳐가며 충격을 금치 못했다.

이처럼 황우슬혜는 옳고 그름 앞에서 단호한 면을 보이는가 하면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들 앞에서는 애교 넘치고 다정한 유라의 반전 모습을 특유의 매력으로 담아내며 캐릭터를 납득시켰다.

등장마다 시선을 끄는 호연을 보여준 황우슬혜는 적재적소에서 맞춤 활약을 펼쳐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운 것은 물론, 이입을 유발하는 감정 변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황우슬혜가 출연하는 TV조선 토일미니시리즈 '엉클'은 매주 토, 일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