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이 윙’ 김헌우, ‘쇼다운’ 출연 확정 [공식입장]

입력 2022-02-08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계 챔피언 비보이 김헌우(비보이 윙)가 JTBC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다운’에 출연한다.

‘쇼다운’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가대표 비보이들의 치열한 배틀을 통해 브레이킹 강국인 대한민국의 위엄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매 라운드마다 새로운 배틀 미션이 주어져 화려한 기술과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가진 브레이킹 크루가 참여해 ‘브레이킹 붐’을 이끌 예정이다. 세계 최초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비보이팀 진조크루와 소속 비보이 김헌우의 출연 확정 소식으로 시청자 이목이 집중된다.

댄스 전문 매니지먼트사 진힙즈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김헌우는 무려 100회 이상 수상 경력의 보유자로서 수년간 세계 개인 랭킹 1위 타이틀을 지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보이다.

지난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K-댄스 열풍이 일고 있는 가운데 브레이킹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쇼다운’에서 진조크루와 김헌우의 활약이 기대된다.


진힙즈 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속 아티스트가 방송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며 “대한민국 브레이킹에 대한 대중들에 지속적인 관심과 올바른 문화가 정착되길 바라며 JTBC ‘쇼다운’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사진=진힙즈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