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터차트는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로 2월 14일 오전 10시, 2022년 2월 2주차 주간 음반차트와 주간 글로벌차트를 발표했다.
지난주 음반차트의 1위는 26,158장을 판매한 비비지(VIVIZ)의 'Beam Of Prism' 앨범이 이름을 올렸다.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가 새로운 이름을 달고 발매한 첫 앨범으로 기분 좋은 새 출발을 알렸다.
이어 2위는 하성운의 'YOU', 3위는 엔하이픈의 'DIMENSION : ANSWER', 4위는 원필의 'Pilmography', 5위는 라비의 'LOVE & FIGHT' 앨범이 차례로 차트에 올랐다.
6위는 리사의 'LALISA', 7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minisode1 : Blue Hour, 8위는 '그 해 우리는 OST', 9위는 엔시티 127의 'Favorite', 10위는 문별의 '6equence' 앨범이 차지했다.
지난주 주간 글로벌차트 1위는 엔하이픈의 'DIMENSION : ANSWER'가 차지했다. 엔하이픈은 해당 앨범으로 1월 3주차부터 2월 2주까지 총 4주 연속 주간 글로벌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남다른 글로벌 파워를 증명했다.
이어서 2위는 엔시티(NCT)의 'Universe', 3위는 에이티즈의 'ZERO : FEVER EPILOGUE', 4위는 휘인의 'WHEE', 5위는 문별의 '6equence', 6위는 피원하모니의 'DISHARMONY : FIND OUT', 7위는 케플러의 'FIRST IMPACT', 8위는 스트레이 키즈의 'NOEASY', 9위는 엔하이픈의 'DIMENSION : DILEMMA', 10위는 드리핀의 'Villain' 앨범이 이름을 올렸다.
한터차트의 2월 2주차 주간 차트 집계 기간은 2월 7일부터 2월 13일까지이며, 음반차트는 국내외 음반 판매량을 기준으로, 글로벌차트는 해외 팬들의 정품 앨범 인증량을 기준으로 한다.
각 앨범 차트 성적 및 판매량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후즈팬(Whosfan)' 앱과 한터차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한터차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