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2’ PD “안유진 군복+권총 인상 깊었다”

입력 2022-02-22 14: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철부대2’ PD “안유진 군복+권총 인상 깊었다”

‘강철부대2’ 이원웅 PD가 아이브 안유진을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이 PD는 22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강철부대2’ 제작발표회에서 “안유진이 군복을 입고 비비탄 권총을 쏘는 방송을 봤다. 너무 자세가 좋아서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에 아이브로 나왔길래 조심스럽게 제안했는데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줬다. 당돌하고 날카로운 질문도 하는 등 생각한 것 이상으로 잘 해줬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안유진은 “많은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에 새롭게 합류해 너무나 영광이다. 군 문화를 체험해볼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할 수 있게 돼 너무 기대된다”고 소감을 말했다.

지난해 시즌1에 이어 돌아온 ‘강철부대2’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 이번 시즌에는 2개의 부대가 추가 출전, 기존 참가부대인 특전사(특수전사령부), 해병대수색대, 707(제 707 특수임무단), SDT(군사경찰특임대), SSU(해군 해난구조전대), UDT(해군특수전전단)와 신규 참가부대인 SART(특수탐색구조대대), 모든 것이 베일에 가려진 HID(국군정보사령부특임대)까지 총 8개의 부대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MC로는 김성주, 김희철, 장동민, 김동현, 최영재가 다시 뭉쳤으며 아이브 안유진이 새롭게 합류했다. 22일(오늘) 밤 9시 20분 SKY채널과 채널A에서 첫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