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밀리에스씨, 롬앤 미세세팅 파우더 ‘NU ZERO 쿠션’ 출시

입력 2022-03-16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밀착력 높인 얇은 발림성과 보습력 특징
아이패밀리에스씨의 색조 브랜드 롬앤은 미세세팅 파우더로 피부 밀착력을 높인 쿠션 파운데이션 ‘NU ZERO’(누제로) 쿠션 5종을 출시한다.

롬앤이 1년6개월간 개발한 제품으로 피부에 촘촘히 밀착되어 얇고 예쁜 발림성은 물론 보습력까지 강한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화장의 잦은 번짐이나 두꺼운 발림성 등으로 피부의 답답함을 호소하는 소비자 목소리를 기획 단계부터 반영하여 제형을 구성하는 파우더 알갱이를 기존 자사 제품보다 45% 작은 사이즈인 약 6~7μm(마이크론)으로 개발했다. 얇게 피부에 밀착되면서도 잘 묻어나지 않도록 하여 일상생활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꾸안꾸(꾸민듯 안꾸민듯)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내 피부 같은 표현력과 잦은 수정이 필요 없는 지속력 강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롬앤은 21일부터 자사몰에서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 3000명에게 책임보증제를 실시한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일정기간 사용 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반품사유와 관계없이 환불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롬앤 관계자는 “개발 과정에서 200여 명의 국내외 소비자들과 수십 번의 테스트를 거쳐 출시하는 제품인 만큼 기대가 크다”며 “롬앤의 장점인 컬러별 피부표현을 위해 총 5가지 호수로 구성하고 얇은 발림성과 밀착력으로 마스크에도 덜 묻는 장점도 있어 국내외 소비자들의 반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롬앤 NU ZERO 쿠션은, 3월 중순 자사몰을 시작으로 4월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 1200곳에서 판매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