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CG 아닌가요? 빚어놓은 듯한 ‘잘생김’ [화보]

입력 2022-03-28 0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우석, CG 아닌가요? 빚어놓은 듯한 ‘잘생김’ [화보]

가수 김우석이 함께한 코스메틱 브랜드 화보가 공개됐다.

브랜드의 앰버서더인 김우석은 싱그러운 소년미 가득한 비주얼과 청량감 넘치는 모습으로 또 한 번 레전드를 경신했다.

이번 화보는 2가지 콘셉트로 촬영되어, 김우석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먼저 김우석은 초록빛 식물들과 함께 햇살을 즐기며 청순한 비주얼을 뽐냈다. 빚어놓은 듯 한 이목구비와 더불어, 맑고 투명한 피부도 감탄을 자아냈다.

청량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쾌남으로 변신한 김우석의 모습도 공개됐다. 김우석은 하늘색 스트라이프 셔츠와 테니스 선수를 연상시키는 흰 티셔츠를 완벽 소화했다.

김우석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특유의 에너지와 리더십을 발휘하며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영상과 화보에 이어 미니 인터뷰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며, 디지털 영상과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우석은 tvN 드라마 ‘불가살’ 종영 후 최근 ‘3RD DESIRE [Reve]로 컴백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차트 10개국 1위, 타이틀곡 ‘Switch’로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배우와 가수를 오가며 바삐 활동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