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IVE) 웰컴백…‘러브 다이브’ 무대 마다 ‘레전드♥’

입력 2022-04-11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브(IVE) 웰컴백…‘러브 다이브’ 무대 마다 ‘레전드♥’

첫 주 활동, 성공적. 6인조 신예 아이브(IVE)가 팬들의 사랑과 응원 속에 열정적으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이브(유진·가을·레이·원영·리즈·이서)는 지난 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지난 5일 두 번째 싱글 'LOVE DIVE'를 발매하며 4개월 만에 컴백한 아이브. 이들은 동명의 타이틀 'LOVE DIVE' 무대를 통해 한층 더 완성도 높고 탄탄해진 무대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아이브는 매 무대마다 다채로운 인트로를 꾸미며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고, 포인트 안무인 '거울춤'과 '다이빙춤'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처음으로 시도하는 댄스 브레이크를 통해 완벽한 호흡은 물론,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춤선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아이브의 'LOVE DIVE'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룬 다크 모던 팝 장르의 곡으로, 새로운 시대의 큐피드를 재해석한 가사가 Z세대 그 자체인 아이브의 정체성을 강조한다. 특히 'LOVE DIVE'는 발매와 동시에 벅스, 지니, 멜론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10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아이브는 각종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