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무대 자체가 킬링 파트(쇼! 챔피언)

입력 2022-04-20 1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새로운 이미지로 변신했다.

JUST B는 20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저스트 비건)’의 타이틀곡 ‘RE=LOAD(리로드)’ 무대를 꾸몄다.

‘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꾸민 JUST B는 ‘RE=LOAD’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층 성숙해진 6인 6색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완벽하게 무장한 JUST B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다.

JUST B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래핑으로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모두 사로잡았다. 손가락을 활용한 감각적인 포인트 안무는 물론 후렴구 플로어 안무까지 컴백 무대를 화려하고 풍성하게 꾸몄다.

JUST B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은 RAGE 시리즈 3부작의 완결판이자 ‘K-POP 언리미터(Unlimit+er)’ JUST B의 새로운 시작을 그려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RE=LOAD’는 새로운 시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JUST B의 포부를 담아낸 곡이다. 신스 사운드와 퓨처 베이스를 접목한 화려한 멜로디 위에 여섯 멤버의 절제된 래핑과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한편 JUST B는 ‘쇼! 챔피언’에 이어 방송되는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예능감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