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과 극 수지…‘안나’, 유미vs안나 포스터 공개

입력 2022-06-10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수지의 상반된 모습이 담긴 유미 포스터와 안나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가 수지의 상반된 매력으로 호기심을 자아내는 유미 포스터와 안나 포스터를 공개했다.'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

이번에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구두를 신는 동일한 포즈로 각각 유니폼과 드레스라는 상징적인 의상과 함께 ‘유미’와 ‘안나’의 극명하게 대비되는 모습을 담아냈다. 단촐한 유니폼과 언밸런스한 레드 하이힐을 신은 채 날카로운 시선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유미’와 화려한 골드 드레스에 구두를 착장하고 외출 준비를 하는 ‘안나’. 같은 포즈, 너무나 다른 상황 속에 놓인 수지의 극과 극 모습이 미묘한 긴장감을 조성하는 한편, '안나'를 통해 입체적인 캐릭터를 섬세하고 밀도 높은 연기로 표현한 수지의 색다른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나는 마음 먹은 건 다 해요”라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전혀 다른 인생을 살아가게 된 여자의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흥행배우로 자리매김한 수지의 첫 단독 주연작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는 평단의 호평을 받은 정한아 작가의 장편소설 ‘친밀한 이방인’을 원작으로 한 작품.

2018년 '싱글라이더'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이주영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흡인력 있는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는 오는 6월 24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